북구의회 개원 이후 최초, 10월 17일~11월 6일까지 온라인, 우편 등 접수
[퍼스트뉴스=광주북구 박철민 기자] 광주 북구의회가 오는 11월에 열릴 2019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주민들의 의견을 받는다.
이번 행정사무감사 주민 의견 접수는 구민과 소통하기 위해 북구의회 개원 이후 최초로 시행하는 것으로 접수기간은 10월 17일부터 11월 6일까지이다.
접수대상은 구 행정에서 개선하거나 고쳐야할 사항 등으로 접수된 내용은 내부검토를 통해 행정사무감사시 활용할 예정이다.
의견 제출을 원하는 주민은 북구의회 홈페이지(http://council.bukgu.gwangju.kr)와 팩스(062-526-4997), 방문 또는 우편([61187]광주 북구 우치로 77, 3층 북구의회)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북구의회 행정사무감사는 11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행정자치 위원회 등 3개 상임위원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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