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 인체 유해 성분 없어 밀폐된 공간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
프론티어불루에서 출시한 차량용 디퓨져 "비나우",‘"이음"이 공공기관,기프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퓨저는 옥시 사태 이후 지속적으로 규정이 강화되어 왔다. 비나우 이음디퓨저는 엄격한 환경부 기준을 충족하여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증명 신고번호 제 CB21-12-0577을 보유하여 안전한 제품이다.

비나우 이성연 대표는 “비나우는 BE NOW이고 이음은 순수한 우리말이다”면서“BE NOW는 바로 과거와 미래의 생각에서 바로 현재에 행복할 수 있다, 이음은 자연 사람과 모두를 이어준다는 의미이다”라고 브랜드 콘셉트를 설명했다.


지난 5년간 비나우, 이음을 개발해 온 그는 “과거의 짐을 벗고, 미래의 두려움에서 벗어나, 누구나 순수한 열정으로 현재를 살아갈 수 있다”면서 “비나우, 이음의 풍부한 향기를 일상생활 언제라도 즐길 수 있는 위치에 놓아둔다면, 모든 고객들이 좀 더 현재에 행복할 수 있을 것이란 마음으로 제품을 만든다"라고 전했다.

향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비나우, 이음 디퓨져의 향은 국제향료협회(IFRA)규격을 준수하고 공인된 영국 전문 향료회사인 CPL 향료를 사용했다고 한다. 특히 전문 조향사가 직접 제조해서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향기 종류로는 비나우향은 △플라워 미 △코튼 스카이 △프루트 플로버,이음향은 △드림 플라워 △베리 블로썸 △그레이프 후르트 등 6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비나우, 이음 디퓨져는 엄격한 검사를 통해 벤젠,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CMIT, MIT, 글리옥살, 트리클로로에틸렌 등 7가지 종류의 인체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음을 증명해 밀폐된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나우, 이음은 자동차뿐 아니라 신발장, 옷장 등 좁은 공간에서도 안전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센스 있고 실용적인 선물로 벌써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 스토아 등 오픈마켓과 다량인 경우 고려 기프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대표는 “비나우, 이음의 향기를 통해 모든 사람과 자연이 하나 임을 확인하고 지금 바로 행복하였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