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민원인 입장에서 항상 친절을”
나주시, “민원인 입장에서 항상 친절을”
  • 안지혜 기자
  • 승인 2014.05.30 11: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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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민원실 및 읍면동 민원창구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나주시는 지난 5월 28일 오후 6시부터 7시30분까지 이화실에서 종합민원실과 읍면동 민원창구 공무원 64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인재경영교육원 김은혜 외부강사를 초빙,‘감성소통 행복CS 친절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민원창구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민원인의 입장에서 친절, 정확, 정중,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하는 소통과 배려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주는 기법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나주시 김근용 안전행정국장은 인사말을 통해“민원인에 대한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공무원은 친절이 몸에 배어 있어야 한다. 또한 오늘 교육을 통해 보다 더 친절해 지는 공무원상을 재정립해야 한다”고 민원창구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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