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한국전력공사 신성장사업개발처, 후원금 전달식 및 봉사활동 진행

한국전력공사,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200만원 기탁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학대피해아동 중 입학 또는 새 학기를 앞둔 아동에게‘쑥쑥 새학기 KIT’전달 예정

2023-02-19     박채수

[퍼스트뉴스=박채수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한국전력공사 신성장사업개발처로부터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 밝혔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 사회 내 입학 또는 새 학기를 맞이한 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한 쑥쑥 새 학기 키트제작에 사용되었다. 쑥쑥 새 학기 키트는 노트, 실내화, 텀블러, 안전가위, 연필깎이, 양치세트 등의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원금 전달식과 함께 한국전력공사 직원들이 직접 선물박스를 포장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봉사활동도 진행되었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새 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후원금 기탁뿐만 아니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 이러한 따뜻한 나눔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성준현 한국전력공사 신성장사업개발처 부장은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서는 지역사회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뜻깊은 자리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새 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고 꿈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