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도레미콘, 2023년에도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금 및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

2023-01-30     김현욱 기자

[퍼스트뉴스=경북울릉 김현욱 기자]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2023년 연초부터 울릉군의 교육발전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단법인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울릉지역 레미콘 공급업체인 동도레미콘 사가 30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하였다.

동도레미콘 방대식 대표는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꿈을 이루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향후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하여 왔다.

이에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남한권 이사장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쾌척하여 주신 동도레미콘에 감사를 표하며, 전달받은 따뜻한 마음을 섬 지역 특성상 열악한 울릉군의 교육환경을 발전시키는데 사용하고 미래를 이끌 학생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동도레미콘 방대식 대표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울릉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여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동도레미콘은 해마다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이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