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윤승업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양수경의‘사랑하세요’ 초청공연 개최

11월 12일(토) 오후 5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양수경과 윤승업 오케스트라 협연 공연 가수 바비킴과 바리톤 임준식의 공연도 함께 진행

2022-10-25     고재승 기자
양수경의

[퍼스트뉴스=삼척 고재승 기자] 삼척시가 오는 11월 12일(토) 오후 5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윤승업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양수경과 윤승업 오케스트라는 협연을 통해 ‘바라볼 수 없는 그대’, ‘당신은 어디 있나요’,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사랑은 차가운 유혹’ 등 양수경의 히트곡을 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고래의 꿈’, ‘사랑... 그 놈’ 등을 부른 가수 바비킴과 바리톤 임준식의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관람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1월 11일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삼척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만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시는 문화적 향유를 누리기 어려운 문화 소외계층 시민들을 위한 관람석 일부를 배정해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문화적 향유를 누리지 못하는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문화 향유권 신장 및 문화 양극화를 해소하는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의 두 번째 공연으로, 시는 지난 9월 3일 삼척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첫 번째 공연으로 2022 드라마틱 클래식 ‘K-DRAMA, 클래식과 만나다!’를 진행했었다.

 삼척시 관계자는 “팝스오케스트라 음악과 대중음악의 만남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마음의 안식을 전해주는 삶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