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인수 전)서창농협 조합장,미국 명문 기독교 계열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 2021년도 명예박사 학위 받아

2021-11-15     정귀순 기자

[퍼스트뉴스=정귀순 기자] 미국 명문 기독교 계열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총장 나건용 박사)는 지난 1112일 오후 4시 연세대 동문회관 3층그랜드 볼륨(대강당) 2021년도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미국 명문 기독교 계열 이스턴 프라임 대학교는 각 전문 분야 학식이 높고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는 분들의 추천을 받은 명예박사 후보자는 이력서, 공적서, 증명 사진 등을 제출하고 학교 재단 측의 엄격한 선정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명예박사 학위 수여자 명단을 발표해왔다.

학교는 그동안 정치인, 대학교수, 유명 연예인, 모범 기업인, 박사 학위자, 경제 CEO 등의 수 많은 인물들에게 학과 명예 박사학위를 수여한 바 있다.

이스턴 프라임 대학 총 동문회(회장 문기주)측은 학문과 덕망을 고루 가진 훌륭한 동문들이 많이 탄생하여 학교 발전에 이바지 하고 후원하여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교육 시키는 명문 대학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했으면 좋겠다며 이번 학위 수여식을 반가워하며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후원 하겠다고 말했다.

배인수 전)서창농협 조합장은 지역경제 및 금융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농촌 사회의 공존과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명예박사학위를 받았다고 밝혔다.

배인수 전 서창농협조합장은 광주 서창농협 조합장을 9대부터13대까지 5선 연속 조합장을 역임하고 상무초등학교 총동문회장과 전남대학교 총동창회 부회장으로 농협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수료하였으며, 내년 지방선거에서 서구청장 출마후보자로 물망에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