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농협중앙회 상호금융본부 실시‘마케팅 통합 프로모션’그룹 전국 1위 달성

상호금융 사업 활성화를 위한 노력이 결실 맺어

2020-12-10     박채수
전남농협

[퍼스트뉴스=박채수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본부에서 실시한‘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에서 전남농협이 그룹 전국 1위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은 농·축협 신용사업 기반 강화 및 미래 성장사업을 중점 추진하여 상호금융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건전한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농협중앙회가 매년 실시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저원가성예금, 교차판매, 스마트뱅킹, 콕뱅크, 비대면계좌, 핵심비이자이익, 고정이하여신 관리, 농가소득 증대상품 추진 등의 항목을 지역본부별로 평가한다.

전남농협은 각 항목에 대한 자체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전남 관내 146개 농·축협과 한마음으로 노력하여 이러한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다. 더욱이 올 해는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사업 환경 속에서 달성한 것으로 그 의미가 더 크다.

김석기 본부장은“이번 프로모션은 변화하는 시대에 상호금융이 나아가야할 방향이 모두 반영된 것으로 이러한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어서 기쁘다”며“앞으로도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고객의 편익향상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는 전남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