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광산갑 예비후보, ‘구태정치 청산·좋은 정치 구현’…아름다운 경선 박차

2020-02-28     이행도 기자

 

[퍼스트뉴스=이행도 기자]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8일 “3월1일부터 3일까지 실시되는 더불어민주당 총선 후보 경선을 구태정치를 청산하고 좋은 정치를 구현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석형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지역현안 및 숙원사업에 대해서도 주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해법과 방안을 정확히 제시해 나가겠다.”며 “좋은 정치 실현에 가장 적합한 후보를 선택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생활민원 및 주민 숙원을 뒤로 한 채 나 몰라라 하고 말만 앞세우는 정치인이 아니라 민생을 최우선으로 해결하고 신뢰하는 정치인으로 평가받겠다.”며 “광산구의 경제적 위기 극복과 갈등을 해결하는 통합형 리더십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광산주민들의 정치적 자존감과 자긍심을 지킬 수 있는 공정하고 아름다운 경선을 반드시 이뤄내 지역민의 힘을 모아 광산갑 지역 후보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광산구민의 끼리끼리 패거리 정치를 몰아내고 주민이 하나로 융합된 한마음공동체를 구현해 주민에게 행복을 주고 삶을 바꾸는 좋은 정치를 실현하겠다.”며 “365일 사람들로 북적이는 광산구 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면서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