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송죽로타리클럽·백화포럼,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지회에 구강위생용품 전달

의료봉사의 일환으로 구강위생용품 전달 및 구강보건교육 실시

2020-01-08     박준성 기자

[퍼스트뉴스=광주동구 박준성 기자] 광주송죽로타리클럽(회장 양혜령)과 백화포럼은 7일 오전 11시 JS컨벤션에서 열린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구강위생용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의료봉사의 일환으로 가진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710지구 박동호 총재와 광주송죽로타리클럽 양혜령 회장 및 광주송죽로타리클럽과 백화포럼 임원들이 참석하여 200여만원에 달하는 구강위생용품을 전달하고 구강보건교육을 실시했다.

양혜령 회장은 구강보건교육을 통해 치아관리의 중요성과 구강 건강상식 및 구강관리요령 등을 설명하고 구강위생용품 사용법을 교육하는 등 올바른 구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현재 백호포럼 공동대표와 광주동구치과의사회 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양혜령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의료봉사와 사랑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은석(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회장 및 임원들과,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구종천 광주시일자리정책관, 김동찬 광주시의장을 대신해 장재성 광주시의회부의장, 천정배 국회의원, 최경환 국회의원, 김경진 국회의원, 박주선 국회의원을 대신해 박주선의원 사무실의 정상기 고문을 비롯한 회원 300여명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