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 출판기념회 대성료

前 41,42,43대 함평군수 現 산림조합중앙회장 "블루오션과 창조경영" 출판기념회 내년 광주 광산갑 총선출마 준비

2019-12-08     이병수 기자
이석형의
[퍼스트뉴스=단독 이병수 기자]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이 7일 오후 1시 30분 광산구 호남대학교 광산캠퍼스 문화체육관에서 '이석형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블루오션과 창조경영'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이석형 회장이 그동안 전국 각지를 돌며 600회 이상 강의해 온 ‘블루오션과 창조경영’을 정리하고 더 좋은 광주와 광산구 지역을 위한 저자의 아이디어를 더한 ‘이석형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블루오션과 창조경영’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서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이종찬 우당 이회영 선생 기념관장,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국회의원, 송갑석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바른미래당 박주선 국회의원,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개호

저자와의 대화시간에는 이개호·서삼석 국회의원이 대담자로 나서 지방자치 활동을 같이 해온 친구이자 동지로서 서로를 격려하고 광주, 광산을 비롯한 호남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대담을 나눠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석형 회장은 “좋은 정치는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내는 것이 좋은 정치이고 불안한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이며 힘없고 기댈 곳 없는 사람들에게 기댈 언덕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생각한다”며 “부유하지 않더라도 사람 담게 살 수 있는 다양한 일자리와 터전을 마련하는 데 노력하고 정치와 경제의 궁극적인 목적이 사람에 있듯 사람이,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회장은 “일하는 사람으로서 일로 평가받고 일로 선택받아 왔으며 앞으로도 일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내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내년 총선에 광주광역시 광산갑 지역구 출마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