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국회의원, 왕성한 지역 활동 인정받아!

꿈마을 우성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일심 배드민턴클럽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이재정 의원, “앞으로도 안양 주민들의 목소리 귀 기울일 것”

2019-12-06     장현민 기자

[퍼스트뉴스=경기 장현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국회의원(비례대표·안양시동안구을지역위원장)이 안양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꿈마을 우성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와 ‘일심 배드민턴클럽’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그동안 꿈마을 우성아파트 진·출입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빈번히 발생하였으나 이면도로라는 도로 특성으로 인해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있었다. 이에 꿈마을 우성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에서는 주민안전을 위해 횡단보도 및 신호등 설치를 위한 주민서명을 받아 이재정 의원에게 전달하였다.

주민들의 의견을 전달받은 이재정 의원은 문제해결을 위해 경찰을 비롯한 관련 기관과 긴밀히 협조한 끝에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요구한 횡단보도 및 신호등 설치가 이루어지게 되었으며, 이러한 공로로 ‘꿈마을 우성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또한, ‘일심 배드민턴클럽’에서는 클럽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호계 배드민턴장 냉난방시설 개선 및 태양광 패널 설치를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를 확보한 이재정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에 대해 이재정 국회의원은 “주민들의 생활불편을 해결하는 것은 국회의원의 책무”라며, “앞으로도 안양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