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투데이, 대표이사 취임 기념 ‘사랑의 쌀’ 기탁

2019-05-14     박종흥 기자

[퍼스트뉴스=전남장흥 박종흥 기자] 장흥투데이(대표이사 임형기)는 지난 9일 대표이사 취임식을 개최하면서 받은 백미(20kg, 15포)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장흥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제호 위에‘다시 쓰는 장흥의 인문지지(人文地誌)’부제를 달고 발간되는 신문은 장흥투데이가 유일 할 것이라며,지역의 대중적인 지역신문 일뿐만 아니라, 공적인 기능인‘장흥의 인문지지’로서 기능을 수행하는 지역신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장흥투데이 관계자는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보내는 꽃 화환도 소중하고 감사하지만, 한번 쓰고 버려지는 꽃 화환 대신 쌀을 받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하는 것이 취임식을 더욱 가치 있게 해줄 것이라 여겨 쌀 화환을 받게 됐다.”며 “축하의 의미로 쌀 화환을 보내줘 감사하게 여긴다.”고 전했다.

백형갑 장흥읍장은 “기부로 뜻 깊게 시작한 임형기 대표이사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꽃 화환 대신 쌀 화환 문화는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을 실천 하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기탁한 성품(쌀)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품(쌀)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 과정을 거쳐 지역 내 저소득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