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방송 “미운오리새끼“ 불판테이블(업소용식탁) 여름휴가 핫 아이템으로 떠올라

입맛따라 맛따라 이젠 집에서 즐겨먹는다

2018-06-25     First뉴스

[퍼스트뉴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가 방송 출연 당시 화제를 모은 불판 테이블(업소용 식탁) 모벤져스의 집에 직접 배달했다.

지난 24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어머니들의 집에 불판 테이블을 배달하는 김건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는 어머니들이 그토록 원했던 불판 테이블을 직접 트럭을 이끌고 배달했다.

미운오리새끼에서 불판 테이블은 등장과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김건모는 해당 불판 테이블을 절친인 김종민에게 선물했다. 이후 태진아에게도 직접 불판 테이블을 선물했다.

김건모의 선물인 불판 테이블의 가격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운우리새끼' 방송 이후 가정용 불판 테이블 식탁은 인기를 모았다. 12만원 가량의 불판테이블은 집에서 삼겹살요리나 제육볶음 고기 요리를 유용하게 쓰이며 주부들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건모가 '미운우리새끼' 전파한 불판 테이블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또 다시 쏠리고 있다.

한편 불판 테이블은 업체관계자에 따르면 가로1600 세로 750까지 다양하게 주문 생산이 가능하며, 접이식다리가 아닌 철제다리 주문 제작으로 펜션,오토캠핑장에서 대량 주문이 이어지면서 월드컵 시즌 대한민국은 불판 테이블(업소용 식탁)이  큰 인기이다.

한편 자세한 테이블 정보는 (https://bit.ly/2MUR5gR) 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특수주문제작 상담은 1877-1267 로 전화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