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테마파크 "소풍" 복합문화공간으로 탄생

2018년 7월 1일 정식오픈 알려...

2018-05-26     강진교

 

▲광주,전남

[퍼스트뉴스=광주 강진교 기자]  테마파크 소풍은 소중한 사람과 풍성한 추억을 함께 만드는 광주, 전남 최대규모 페스티벌테마파크 10가지 테마로 꾸며진 100여 종의 화려한 셀피 공간, 나만의 인생 추억 제작소를 오는 71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인성, 감성, 지성, 이성, 오성 등 기본적인 인적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학교 밖 자연교실체험장,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소풍체험프로그램은 창의 과학체험, 친환경 음식 체험, 창작공방 체험, 소풍사진관 오성 발달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표현한 소풍의 불빛정원쉼터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고, 풍차와 꽃밭을 배경으로 꾸며진 정원에서는 다양한 자연의 미와 낭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화순에서 제주를 누비는 테마로 올래공원에서는 돌과 바람과 계곡 불빛을 함께 느끼며 산책과 거대한 꿈을 찾아 떠나는 또 하나의 소풍에서 힐링을 만나볼 수 있다.

테마파크 소풍 임미애 대표는앞으로 소풍은 광주전남 최대의 복합문화공간으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 등 아낌없는 투자와 혁신으로 각 테마별로 다채로운 분기별 테마프로그램과 언제나 흥미진진한 교실 밖 교육체험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고 앞으로도 VR 가상현실을 통한 안전체험관, 미래직업체험관 등 마음속에 꿈꾸었던 언제나 행복과 낭만이 머무는 곳 힐링을 통한 휴식 행복의 공간으로 노력하고 만들어가겠다전했다.

한편 이벤트 및 자세한 정보는 테마파크 소풍 (http://sopoong1004.com) 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문의는 061-372-4711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