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 토닥토닥봉사단과 착한웨딩가게이 함께 장수사진 촬영

2023-12-09     김복수 기자

[퍼스트뉴스=광주서구 김복수 기자]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성화)에서는 토닥토닥봉사단(회장 박수현)과 착한웨딩가게 6개 업체가 함께 연계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홀몸 어르신 10명을 대상으로 20여명의 봉사자들이 모여서 장수사진을 지난 1114일에 촬영하고 127일에는 장수사진액자를 복지관으로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서구노인종합복지관과 토닥토닥봉사단이 주관하고, 착한웨딩가게인 우리옷시집가는날, 로브드마리에, 선뷰티밸리, 키센낫광주점, 마이포시즌스, 김경욱비스포크풀산테 등 각 착한웨딩 전문업체의 귀한 손길과 후원을 통해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장수사진촬영 행사에 참여한 박순자(가명)어르신은 귀한 하루를 선물 받은 것 같다. 오랜만에 곱게 화장도 하고 머리도 손질하고 한복까지 입으니 너무 행복하다. 행사를 마련해준 모든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 신성화 관장은 매일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귀한 섬김으로 어르신을 위해 항상 고생하시는 토닥토닥봉사단에서 좋은 행사를 주관해주어 너무 감사드린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업체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