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욱채 귀뚜라미 나주대리점 대표, 나주시 관내 취약계측 보일러 무상 설치 지원

귀뚜라미 나주대리점 귀뚜라미 전남지사

2023-12-08     정귀순 기자
사진

[퍼스트뉴스=전남나주 정귀순 기자] 보일러의 대명사 ‘귀뚜라미보일러’ 나주대리점(대표 정욱채)이 지역 취약계층과의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지난 7일 나주시 중앙동에 위치한 귀뚜라미 나주대리점에서 관내 난방취약계층 5가구에 친환경 기름보일러(500만원 상당) 무상 설치를 완료하고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보일러 설치는 시설 노후화, 동파 등으로 인해 겨울철을 앞두고 보일러 수리·교체가 절실히 필요한 가구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공산면 2세대, 왕곡면 1세대, 다도면 1세대, 이창동 1세대의 보일러 교체를 완료했다.

기탁식엔 윤병태 시장, 귀뚜라미 정욱채 나주대리점 대표, 귀뚜라미 박수연 전남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정욱채 대표는 “난방 여건이 열악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일회성 지원이 아닌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봉사를 지속해가겠다”고 말했다.

윤병태 시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이웃을 위한 온정을 베푼 귀뚜라미 나주대리점 정욱채 대표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나주대리점이 되길 응원한다.”고 화답했다.

이날 함께 참석한 귀뚜라미 전남지사 총괄을 맡고 있는 박수연 지사장도 "귀뚜라미 본사에서도 문화재단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배움의 길을 찾는 청소년들에게 장학사업을 매년 실시하고 있으니 24년도 나주시 관내 청소년들에게도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장학금 지원의 의지를 밝혔다.

사진